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통장 OK캐쉬백 중복혜택 받기
    재테크 2020. 6. 21. 22:06

    네이버 통장을 만들기 전에 미래에셋 비대면 모바일 계좌를 만들어 ok캐쉬백 25000 포인트를 받고 시작하고 싶은 유저를 위한 글입니다.


    네이버에서 통장을 출시했습니다.


    네이버통장을 개설하기 전에, 미래에셋대우의 신규고객이라면 신규회원 오케이캐쉬백 5000P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예적금 금리가 낮은 요즘, 단기간 목돈을 두기에 충분히 메리트가 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여 네이버통장 상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https://campaign.naver.com/npay/naver-account-open/



    보유금액 100만원 이내는 연 3% 이율, 백만원~천만원 까지는 1%의 이자를 준다고 합니다.

    이 혜택은 모든 가입자에게 계속되는 것은 아니고, 9월 1일부터는 전월실적에 따라 GOLD 등급부터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GOLD 등급의 기준이 무엇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위에 링크된 네이버통장 안내 페이지 하단에서 등급의 기준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전월실적이 10만원 이상 시 골드등급이 된다고 합니다.

    등급기준을 알아본 결과, 실적 10만원은 어렵지 않게 달성할 수 있는 기준이고

    CMA 통장의 이자율도 요즘은 1%미만인 상품이 많기 때문에...(기존에 가지고 있던 다른 CMA 통장의 이율도 다 1%미만으로 내려갔습니다..) 가입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제 가입을 하려고하는 참에, 네이버가 미래에셋과 함께하는 네이버 X 미래에셋대우의 상품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통장은 미래에셋대우 CMA-RP형 통장입니다.


    라는 문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증권사는 신규가입을 했을때, 다양한 신규혜택을 줍니다.

    신규가입 후 주식을 랜덤으로 한주 증정한다던지, 주식수수료를 언제까지 무료로해준다던지, 

    현금이나 포인트 또는 기프티콘을 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보통의 증권 CMA 통장 신규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하단 것을 알고있기에, 미래에셋대우의 신규가입 혜택을 찾아서 가입 후, 네이버 통장을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며, OK캐시백 X 미래에셋대우의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단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혜택을 살펴보니, 



    CMA + 주식 + 개인연금 계좌를 신규가입할 때의 혜택이었습니다.

    (따라서, 개인연금 계좌를 만들고 싶지 않은 분들은 이와 같은 방법이 아닌 네이버통장을 바로 만드시면 됩니다) 


    http://m.okcashbag.com/event/finance/miraeasset/accountMOCBMain1901.mocb



    이벤트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도 있고, OK캐쉬백 어플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천포인트 증정 혜택 외에도, 주식 거래 시 10000포인트를 증정하는 두번째이벤트나, 백만원 이상 입금 시 1만 포인트 추가지급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링크에서 확인바랍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싶다면, 아래방법을 따라해주세요!


    1. OK캐시백 어플 > 금융 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미래에셋 대우 계좌개설' 클릭 






    2.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새창에서 정보 입력 후 하단의 이벤트 신청 및 계좌 개설하기 시작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서, 새창으로 미래에셋 대우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로 연결되기때문에 이 이후부터는 안내사항을 따라서 보통 다른 CMA 계좌를 만들때와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최대 25000포인트를 지급받은 후, 네이버 통장을 개설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통장 소개 페이지와, 오케이캐쉬백 미래에셋대우 계좌개설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